CAFE

불치병은없다

박춘근박사의 오른쪽다리와 오른팔을 못쓰는 원인은 검사결과"왼쪽뇌가 고장" 모든 파킨슨은 다 그래. 그래서 침 뜸 지압은 반대쪽에 시술

작성자희명염원인은 병용장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