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롭게쓰기

어제 새벽2시에 깼어요 열이나

작성자한잔|작성시간26.06.17|조회수79 목록 댓글 0

 

물수건으로 물 적셔 열은 식혔지만 열이 계속 있네요

어느 병원엘 가야 하나요?

배엔 가스가 가득 ㅜ

트림도 잘 ㅜㅜ답답해죽을것 같아요

이것도 파에서 오나봐요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요 알려주세요 ㅜ지금도 열나요 선풍기 틀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