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수건으로 물 적셔 열은 식혔지만 열이 계속 있네요
어느 병원엘 가야 하나요?
배엔 가스가 가득 ㅜ
트림도 잘 ㅜㅜ답답해죽을것 같아요
이것도 파에서 오나봐요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요 알려주세요 ㅜ지금도 열나요 선풍기 틀었어요
다음검색
물수건으로 물 적셔 열은 식혔지만 열이 계속 있네요
어느 병원엘 가야 하나요?
배엔 가스가 가득 ㅜ
트림도 잘 ㅜㅜ답답해죽을것 같아요
이것도 파에서 오나봐요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요 알려주세요 ㅜ지금도 열나요 선풍기 틀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