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작성자파파할배[최용호]|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생존신고 합니다~요즘 이러고 있어요~이제 슬슬 오토 준비해야겠네요~다들 잘 지네고 계시죠?더워지네요 건강들 잘 챙기세요좁고 더운 베란다에 꾸몄네요중국 건프라인데 이거 금형이 ㅎㄷㄷ 합니다어쩌다보니 풀도색중인 건프라..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