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형 제작기

생존신고~

작성자파파할배[최용호]|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생존신고 합니다~
요즘 이러고 있어요~이제 슬슬 오토 준비해야겠네요~
다들 잘 지네고 계시죠?
더워지네요 건강들 잘 챙기세요

좁고 더운 베란다에 꾸몄네요
중국 건프라인데 이거 금형이 ㅎㄷㄷ 합니다

어쩌다보니 풀도색중인 건프라..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