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양 숫잔대 꽃

작성자엑사콤 향기|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식물아빠 작성시간26.06.09 하얀숫잔대 넘흐 예쁘네요~ 정말 식아피부(?) 같.... 흠흠.....

    영상으로 보실때 보다 실물로 보시는게 더 예쁘지 않나요?
    즐거운 식물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정원가꾸길 작성시간26.06.09 토욜 실방때 다녀가셔서 사온 아메리칸 블루인가봐요~ 실내에서도 사피니아가 이쁘게 폈어요~진딧물도 없고 마지막사진이 엑사콤이군요.ㅎㅎ 예뻐요~
  • 작성자 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아메리칸블루,안젤리나,부발디아 ,숫잔대 ,도라지꽃
    넘흐넘흐 예쁜 꽃...글쎄~~저만 없었더라고요 ㅎㅎ
    뿌리가 어마어마하게 튼튼해요!!짱~짱 합니다 요.
    꽃들,나무들 양재에서 사와야 해요~~👍👌
  • 작성자 이원지 작성시간26.06.09 엑사콤 키우고 계시네요. ^^
    숫잔대 흰색 품이 좋네요. 이뻐요.
    아이들 모두 이쁘게 잘자라네요.
    엑사콤님도 금손~~~.💜
  • 작성자 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금손은 아닙니다 요~~베란다 월동도 잘 못하고...
    엑사콤,후쿠시아 한계절 예쁘게 보는걸 로 ㅎㅎㅎ
  • 작성자 꼬미야 작성시간26.06.10 부지런도 하셔라~~ 벌써 이쁜 옷 갈아입히구 이쁘게 사진도 찍어 올리셨네요~~^^
    밀레니엄 사피니아 슈퍼벨 종류들이 집사만 부지런하면 꽃을 무한으로 보여주지요~~
    시든꽃 따주는게 귀찮아서 올해는 안들여야지 했는데...
    이뻐서 안살수가없는 비쥬얼이지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