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양 숫잔대 꽃 작성자엑사콤 향기|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식물아빠 작성시간26.06.09 하얀숫잔대 넘흐 예쁘네요~ 정말 식아피부(?) 같.... 흠흠.....영상으로 보실때 보다 실물로 보시는게 더 예쁘지 않나요? 즐거운 식물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원가꾸길 작성시간26.06.09 토욜 실방때 다녀가셔서 사온 아메리칸 블루인가봐요~ 실내에서도 사피니아가 이쁘게 폈어요~진딧물도 없고 마지막사진이 엑사콤이군요.ㅎㅎ 예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아메리칸블루,안젤리나,부발디아 ,숫잔대 ,도라지꽃넘흐넘흐 예쁜 꽃...글쎄~~저만 없었더라고요 ㅎㅎ뿌리가 어마어마하게 튼튼해요!!짱~짱 합니다 요.꽃들,나무들 양재에서 사와야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원지 작성시간26.06.09 엑사콤 키우고 계시네요. ^^숫잔대 흰색 품이 좋네요. 이뻐요. 아이들 모두 이쁘게 잘자라네요. 엑사콤님도 금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엑사콤 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금손은 아닙니다 요~~베란다 월동도 잘 못하고...엑사콤,후쿠시아 한계절 예쁘게 보는걸 로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미야 작성시간26.06.10 부지런도 하셔라~~ 벌써 이쁜 옷 갈아입히구 이쁘게 사진도 찍어 올리셨네요~~^^밀레니엄 사피니아 슈퍼벨 종류들이 집사만 부지런하면 꽃을 무한으로 보여주지요~~시든꽃 따주는게 귀찮아서 올해는 안들여야지 했는데...이뻐서 안살수가없는 비쥬얼이지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