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보고 조리봐도, ~~

작성자홍합|작성시간26.06.08|조회수70 목록 댓글 5

작년 카라 분화로 구입하여 감상후 겨울내내 그대로 방치해 두었는데 올 봄에 새순이 올라왔죠.  노랑 카라가 만발하여 겨우내 방치한 것이 미안할 정도입니다. 구근 식물이라고 화분에서 월동되어 다시 피어 주니 더 반갑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식물아빠 | 작성시간 26.06.09 ^^ 무관심으로 인해 오히려 잘 사는 식물들도 있지요~
    하여간에 다시 카라 꽃 예쁘게 보시길 바래요~
  • 작성자엑사콤 향기 | 작성시간 26.06.09 노오란 카라 꽃~~우아하게 예쁘네요!!!
    구근 식물은 어렵던데.. 월동하니 기특하네요
  • 작성자이원지 | 작성시간 26.06.09 월동이라 정말 반가웠겠어요.
    잎에 무늬도 있고 꽃색도 노랑이라 눈길을 끄는 이쁜 카라네요.
  • 작성자rona54 | 작성시간 26.06.09 카라.진노랑.예쁘게
    피고있네요
    노지에심어주면
    새끼들.많이나와.내년에는.무성하게예쁜화단을만들어준담니다
  • 작성자꼬미야 | 작성시간 26.06.10 구근이 이래서 이뻐여~
    잠시 잊고 있어도 또 찾아와 주니 넘 이뿌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