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카라 분화로 구입하여 감상후 겨울내내 그대로 방치해 두었는데 올 봄에 새순이 올라왔죠. 노랑 카라가 만발하여 겨우내 방치한 것이 미안할 정도입니다. 구근 식물이라고 화분에서 월동되어 다시 피어 주니 더 반갑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식물아빠 작성시간 26.06.09 ^^ 무관심으로 인해 오히려 잘 사는 식물들도 있지요~
하여간에 다시 카라 꽃 예쁘게 보시길 바래요~ -
작성자엑사콤 향기 작성시간 26.06.09 노오란 카라 꽃~~우아하게 예쁘네요!!!
구근 식물은 어렵던데.. 월동하니 기특하네요 -
작성자이원지 작성시간 26.06.09 월동이라 정말 반가웠겠어요.
잎에 무늬도 있고 꽃색도 노랑이라 눈길을 끄는 이쁜 카라네요. -
작성자rona54 작성시간 26.06.09 카라.진노랑.예쁘게
피고있네요
노지에심어주면
새끼들.많이나와.내년에는.무성하게예쁜화단을만들어준담니다 -
작성자꼬미야 작성시간 26.06.10 구근이 이래서 이뻐여~
잠시 잊고 있어도 또 찾아와 주니 넘 이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