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

작성자코스모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53 목록 댓글 4

산수국

올해는 산수국만 제대로피워 주네요

한련화 계속해서 꽃대를올려주네요


무더운더위에 꽃들이 점점줄어드네요

막실라이나(커피향난)
정말로해즐러향이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미야 | 작성시간 26.06.10 산수국이 핑크라 낯설어여~ ㅎㅎㅎ
    한련화도 꽃이 어마어마하네여~~ 와~
    꽃들이 매번 느끼지만 코스모스님 손길이 느껴져서 다 건강해고 튼실한게 보인답니당~
  • 작성자수피아 | 작성시간 26.06.10 여름꽃 수국이 제때를 만난 듯 빵실대네요~ㅎ
    테라스라 바람이 통해 식물키우기 좋을 듯요
    저도 예뻐라하는 한련화를 소복하게 잘키우셨네요

    그늘막아래 식물들 션해보이구
  • 작성자이원지 | 작성시간 26.06.10 와. 꽃이 줄었다 하셨는데도 많네요. ^^
    산수국 이뻐요.
    다른수국들도 이쁜데요?
    목수국도 피면 이쁘겠네요.
    한련화 엄청 풍성하네요. @@
  • 작성자rona54 | 작성시간 26.06.10 산수국.예쁘게피었네요.한련화도예뻐요줄타고올라피우면.멋.스.럽겟지요.여러화분.과.장미.막실라이나꽃.색상
    정열적인것이.멋.스러워요.잘보았습니다
    예쁜모습또올려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