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꽃피워주는이쁜것

작성자rona54|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rona5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꽃들피워죠.예쁜모습에
    항시감사하는마음이란다.꽃들.돌보며.나의건강도최상으로.돌아와.하루하루.감사하는.마음으로살아가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꼬미야 작성시간26.06.13 로나님~
    건강도 최상이라니~ 좋네요~
    식물돌보는게 쉽지않은데 이렇게 어마어마한 양을 혼자 돌보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로나님 손길로 꽃들은 날이갈수록 이뻐지면서 로나님을 더 기쁘게 해드리나봅니당~~♡
  • 답댓글 작성자 rona5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꼬미아님.시흥.에는.
    두더지땅강아지.없지요
    처음.땅강아지.보고
    가여워땅.에다시묻어주었는데.요귀염둥이화단을헤치고다녀.하우스에올때마다.땅.먼져보게된담니다
    지나간흔적보고.꾹.꾹눌러주어야하니
    땅강아지.귀엽기도하고미울때도있지요
  • 작성자 이원지 작성시간26.06.13 정말 이 많은 아이들을 어찌 돌보시는지 대단하세요. 저희집은 6월이라 꽃이 많이 지고 없는데 로나님댁엔 더더 많아진거 같아요. 멋집니다. 🩷
  • 작성자 rona5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원지님
    노지에예쁜이들.심어주지않으면.공간에
    풀들신나라차지하게되
    예쁜이들공간없이.메워주고있담니다
    나이들어가면.잠이줄어들어요즘Am5시면나와요곳저것돌아보고9시면퇴근하지요
    주택.과.정원이갇이있어야좋을듯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