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게시판

현충일 입니다

작성자길수현|작성시간26.06.06|조회수3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미야 | 작성시간 26.06.06 10시에 사이렌 울리더라구요
    이 상황에 뷰가 참 좋네요^^
  • 작성자식물아빠 | 작성시간 26.06.06 국기가 휘날리니 마음이 경건해지는듯 합니다.. 흠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원지 | 작성시간 26.06.06 네. 현충일이네요.
    조기게양해야하는…

    국기게양해본게 언젠지.
    저희집은 1층이라 경보기센서땜에
    국기게양을 할수가 없네요.
  • 작성자rona54 | 작성시간 26.06.07 길수현.님.
    현충일.국기.게양하는.국민.의.기본.을.새삼.
    느끼게해주고계신.길수현님.나라사랑.
    나라위해.목숨.받치신
    호국.영령들깨명복을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