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에 밤비꽃이 피었어요!!!!
밤비학생.. 잃어버린 학생증 다 여기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정신없이 뜯느라 어디서 뭐가 나왔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일단 예사에서 중복이 굉장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도 아직 한발 더 남았으니 힘내보겠습니다냥! ฅ(≚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따봉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08.27 꽃밭이라 눈이 다 즐거웠어요~~~~><💖💖💖💖💖🍓
-
작성자바칼옆배추겉절이 작성시간 23.08.27 제가 잃어버린 봉구 학생증도 거기 다 갔나보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따봉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08.27 봉구 학생증은 여기로 다 왔나봐요.. 🥲
-
작성자디플 작성시간 23.08.27 오늘 밤비 학생증 엄청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따봉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08.27 역시 밤비는 학생증을 자주 잃어버리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