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들려봅니다.
인켈 ak650을 오버홀후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요 근래 갑자기 한쪽 소리가 작아지더니 소리가 안나기 시작합니다.
처음엔 스피커가 이상인가싶어 테스트기로 체크해보니 스피커 문제는 아니더군요.
튜너, 턴테이블, 옥스, 시디 등 어떤걸 틀어도 증상이 같습니다.
앰프 전원을 껏다 켜면 정상적으로 소리가나다 좀 지나면 다시 한쪽이 소리가 안납니다.
그러다 어떤날은 또 정상적으로 소리가 잘납니다.
가끔 이렇게 한쪽 소리가 안나는 증상이 있어요.
한동안 속썩이다 방장님이 오버홀후 잘됏는데 또 속썩이네요.
수리 가능할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