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업 문의 게시판*

인켈 Ak650

작성자김명섭(안드레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들려봅니다.

 

인켈 ak650을 오버홀후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요 근래 갑자기 한쪽 소리가 작아지더니 소리가 안나기 시작합니다.

처음엔 스피커가 이상인가싶어 테스트기로 체크해보니 스피커 문제는 아니더군요.

튜너, 턴테이블, 옥스, 시디 등 어떤걸 틀어도 증상이 같습니다. 

앰프 전원을 껏다 켜면 정상적으로 소리가나다 좀 지나면 다시 한쪽이 소리가 안납니다.

그러다 어떤날은 또 정상적으로 소리가 잘납니다.

가끔 이렇게 한쪽 소리가 안나는 증상이 있어요. 

한동안 속썩이다 방장님이 오버홀후 잘됏는데 또 속썩이네요.

수리 가능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kebox | 작성시간 26.06.23 안녕하세요,문의주신 검색을 해보니 2년전,작년에도 같은 문의를 주셔서 들려주시라고 했네요.
    얼핏 스피커 릴레이 쪽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만 정확한 것은 살펴봐야 압니다.
    제가 이사를 해야 해서 8월 쯤에 게시판을 살피셔서 새 주소로 들려주시면 잘 살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명섭(안드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알겠습니다.
    이사 잘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