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아..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7

몇시간째
티비앞에...

응원
하시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밤처사 후반
    3골 넣습니다

    "퐈이팅 꼬레아~ 👏 👏 👏 ㅎㅎㅎ
  • 작성자일괄신공 | 작성시간 26.06.13 이 기세를 멕시코전에서도 떨쳤으면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느낌에
    3ㅡ2로 이길겁니다 ㅎㅎㅎ
  • 작성자백토(이주찬) | 작성시간 26.06.13 놓친거 까지 넣었다면 조1위 등극인데 ㅎ.
    나머지도 전승 기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
    이길겁니다ㅎㅎㅎ

    파라과이가
    무참히 침몰하네요

    예전 수비는 어대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