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사 다녀왔습니다.
해금강이 코앞에 보입니다.
마지막 능선은 일만이천봉
인증샷 .
고성에서 물회 한그릇.
주말 버스킹공연 관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토(이주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언제한번 뵈야죠 ㅎ.
-
답댓글 작성자일괄신공 작성시간 26.06.14 백토(이주찬) 불러만 줘유 ~
-
답댓글 작성자별자리 작성시간 26.06.18 일괄신공 저도 낑겨주세유 ㅎㅎ
-
작성자별자리 작성시간 26.06.18 살빠진 모습도 보기좋고 ㅎㅎ
시원한 바다도 보고 맛난거도 먹고 북조선 금강산도 멀리서나마 구경하고 좋았습니다
다음엔 명파리캠장 함 가융 -
답댓글 작성자백토(이주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명파리 기름값이 많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