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통일전망대

작성자백토(이주찬)|작성시간26.06.14|조회수36 목록 댓글 10

답사 다녀왔습니다.

해금강이 코앞에 보입니다.

마지막 능선은 일만이천봉

인증샷 .

고성에서 물회 한그릇.

주말 버스킹공연 관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토(이주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언제한번 뵈야죠 ㅎ.
  • 답댓글 작성자일괄신공 | 작성시간 26.06.14 백토(이주찬) 불러만 줘유 ~
  • 답댓글 작성자별자리 | 작성시간 26.06.18 일괄신공 저도 낑겨주세유 ㅎㅎ
  • 작성자별자리 | 작성시간 26.06.18 살빠진 모습도 보기좋고 ㅎㅎ
    시원한 바다도 보고 맛난거도 먹고 북조선 금강산도 멀리서나마 구경하고 좋았습니다
    다음엔 명파리캠장 함 가융
  • 답댓글 작성자백토(이주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명파리 기름값이 많이 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