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메디컬 투버너 작성자번개(황유식)|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사용. 투버너. 회원님들 구경함하세요 니들이랑 수리공구 모두잇는 1989-1990 년 생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토(이주찬) | 작성시간 26.06.19 아직까지 미사용이 있다니 신기합니다.ㅎ귀한 미사용 잘구경 합니다. 작성자번개(황유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군대 약제병으로 근무할때 의료기구. 소독하고 라면 끌여먹고 건빵 튀겨먹고 정이많이든버너지요 작성자푸름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보물임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