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너&랜턴

오래된 맛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4

램프는
그맛인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처사 | 작성시간 26.06.19 ㅎㅎ
    꼬질꼬질 묵은 그 맛 때문에 지금도
    킁킁?거리며 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
    맞습니다

    160 년쯤 전에
    그분들은
    어찌 이걸 생각하셨는지..

    늘 존경스럽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백토(이주찬) | 작성시간 26.06.20 귀한골동품 입니다. ㅎ
    이쁜불 보여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알겠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