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빠 생일축하해요!! 저도 오늘 생일인데 오빠랑 같은 날 생일이라니 ㅠ 너무 좋네요 ㅎㅎ 오빠 항상 열심히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오늘 생일인만큼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 되길 바랄게요🥰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작성자 08_캐럿 작성시간 21.02.11 '오빠 생일축하해요!!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