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디노오빠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세븐틴으로 데뷔해주어서 고마워용~^^ 앞으로도 건강하게 세븐틴 오빠들이랑 캐럿들 옆에 꼭 있었줘용사랑해용🎂💖💖❤❤💛💛 작성자 소중히 작성시간 21.02.11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