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오빠 생일축하해요!캐럿들을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 보여줘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오늘은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형들이랑 놀고! 웃었으면 좋겠어요!항상 행복하고 세븐틴이랑 캐럿이랑 같이 역사에 남아요!!#우리의_미소는_디노야_생일축하해 작성자 뉴럿 작성시간 21.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