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케이팝의 미래이자 현재 이디노🦦!! 벌써 23번째 생일이에요
    23이면 20대 중반이라던데ㅠㅠㅠ 그만큼 많이 어른스러워지고 멋져진 노디가 너무 자랑스러워요😍 찬날 찬시라고 좋아하고있는데 맞춰서 나타나다니 나 울어요ㅠㅠㅠㅠㅠ 케이크도 수달케이크ㅠㅠㅠ 너무 귀엽다ㅠㅠㅠ 디노랑 똑닮았어여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생일 너무축하하구ㅠㅠ 좋은 말 많이 해주고싶었는데 저 지금 행복해서 정줄놔서 그런거 못해여ㅠ 사랑해여ㅠ 축하해요!!!!!!!!!
    작성자 매일널그려 작성시간 21.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