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의_웃음은_디노야_생일축하해
    #KPOP_HISTORY_DINO_DAY
    차니 23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2016년 예쁘다 때부터 지금까지 캐럿으로써 단 한순간도 행복하지 않았던 적이 없었고 매번 너무 고마웠어ㅠ 찬이를 보면 동갑인데도 내가 정말 배울점이 많은 사람이라고 느꼈고 덕분에 내 꿈을 이루기위해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하게 되었던 것 같아😊 팬으로써도 너무 좋지만 그냥 이찬 그 자체로 너무 좋은 사람인거같고 존경스럽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ㅎㅎ 올해에도 찬이에게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고 세븐틴 캐럿 소중한 추억들 많이 만들쟈❤ 작년에 대면으로 볼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온라인으로 쉴틈없이 음악과 컨텐츠들로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ㅠ 힘든 상황속에서도 팬들 생각 많이 해줘서 고맙구 다시 만날 때 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기!!💖 태어나줘서 고맙고, 가수가 되어줘서 고맙고, 세븐틴이 되어줘서 고마워❤ 항상 고맙고 사랑해💖💖
    작성자 세봉이보석 작성시간 21.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