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막내! 우리 찬오빠🥰너무너무 생일을 축하해요!!🥳연습생 시절부터 포기하지않고 끓어넘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요😭그래서 지금의 오빠가 있는거고 세븐틴이 있는거에요!!😁앞으로도 응원할게요!! 귀여운 수달오빠!!🦦🦖 작성자 어흥햄스터 작성시간 21.02.11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