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럿들과 케이팝의 자랑!! 케이팝의 역사!!! 디노 오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캐럿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안겨주는 찬오빠! 세븐틴으로 활동해줘서,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요!😊 하루 일과를 끝내고 지쳤을 때 고잉세븐틴을 보거나 세븐틴의 무대를 보고 항상 힘을 얻었어요!! 찬 오빠의 웃긴 드립은 저에게 웃음을 주고, 프로페셔널한 멋진 퍼포먼스는 영감과 기쁨을 줘요! 오빠가 열심히, 멋지게 무대를 하면 너무 멋지다.. 나도 저렇게 열심히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너무 자랑스러운 사람을 내가 좋아하게 되어 다행이다, 행운이다 라는 생각도 들어요ㅋㅋ) 하루의 원동력이 세븐틴, 디노 오빠라 항상 고맙습니다🧡 그러니 앞으로도 오래 활동해줄거죠? 항상 곁에서 응원하고 같이 갈게요! 그리고 저의 봄이 되어줘서, 사계절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행복한 하루이기를 바랄게요! 사랑합니다❤ 작성자 설렘틴 작성시간 21.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