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안다 다 안다~ 오늘 세븐틴과 캐럿의 아기수달🦦 이디노의 생일이라지? 특별한 오늘, 디노와 역사에 남아볼 캐럿들 여기 모여라~🎉💕 캐럿들의 열정과 사랑을 가득 담은 축하 메세지를 2.11자부터 21100자까지 남겨주세요✍💖💙 작성자 플레디스 작성시간 21.02.08
  • 23살 진심으로 축하해! 찬이의 매일에 행복만 가득했으면 하는게 나의 작은 욕심이야 많이 사랑해 앞으로도 웃는 날만 가득하자 작성자 아기공룡차니 작성시간 21.02.12
  • 찬오빠 오늘 생일 축하해요:)
    쓴다는게 자꾸 늦어져서 늦어졌네요🙂
    오늘은 23번째 생일이네요 진짜 너무 축하해요:)
    오늘 브이라이브도 찾아와주고 오빠 생일인데도 불구하고
    저에게 너무 뜻깊었던 시간이였던 것같아요
    오빠가 오늘 받은거보다 준게 더 많은 거 같기도 했어요
    매번 좋은 모습으로 찾아와줄려고 노력해줘서 고마워요
    오빠가 노력하는 만큼보다 더 많이 노력하는 캐럿이 되도록 노력할께요:)
    오늘도 바쁜 시간 내줘서 브이라이브켜서 캐럿분들과 소통해줘서 고마워요
    그중하나인 캐럿이지만 이런 사소한거 같지만 사소하지 않은 것들이
    저한테 진짜 힘이 되고 한 마디 한 마디가 저를 웃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한 마디 한 마디 할 때 오빠가 웃을 때 저도 웃음이 나요 그때만큼은 누가 뭐래도 제가 진짜 행복하다는 거를 느끼는 것같아요
    제가 좋아하고 응원하는 사람이 있다는 거 자체가 행복한데 이렇게 라이브로 댓글도 남기면서 소통하니까 만나지는 못해도 정말 행복한 것같아요
    다음 생일에도 함께하자❤
    항상 고맙고 사랑해❤
    찬랑해❤
    언제나 세븐틴 곁에 있고 언제나 응원하고 언제나 아껴주는 캐럿이 될께요:)
    찬오빠 오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언제나 곁에 있을 수 많은 캐럿들중-
    작성자 세캐봉럿이들 작성시간 21.02.12 '찬오빠 오늘 생일 축'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생일축하!! 항상 행복해요 작성자 겨울방학 작성시간 21.02.12
  • 찬오빠 오늘 생일 축하해요:)
    쓴다는게 자꾸 늦어져서 늦어졌네요🙂
    오늘은 23번째 생일이네요 진짜 너무 축하해요:)
    오늘 브이라이브도 찾아와주고 오빠 생일인데도 불구하고
    저에게 너무 뜻깊었던 시간이였던 것같아요
    오빠가 오늘 받은거보다 준게 더 많은 거 같기도 했어요
    매번 좋은 모습으로 찾아와줄려고 노력해줘서 고마워요
    오빠가 노력하는 만큼보다 더 많이 노력하는 캐럿이 되도록 노력할께요:)
    오늘도 바쁜 시간 내줘서 브이라이브켜서 캐럿분들과 소통해줘서 고마워요
    그중하나인 캐럿이지만 이런 사소한거 같지만 사소하지 않은 것들이
    저한테 진짜 힘이 되고 한 마디 한 마디가 저를 웃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한 마디 한 마디 할 때 오빠가 웃을 때 저도 웃음이 나요 그때만큼은 누가 뭐래도 제가 진짜 행복하다는 거를 느끼는 것같아요
    제가 좋아하고 응원하는 사람이 있다는 거 자체가 행복한데 이렇게 라이브로 댓글도 남기면서 소통하니까 만나지는 못해도 정말 행복한 것같아요
    다음 생일에도 함께하자❤
    항상 고맙고 사랑해❤
    찬랑해❤
    언제나 세븐틴 곁에 있고 언제나 응원하고 언제나 아껴주는 캐럿이 될께요:)
    찬오빠 오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언제나 곁에 있을 수 많은 캐럿들중-
    작성자 세캐봉럿이들 작성시간 21.02.12 '찬오빠 오늘 생일 축'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사랑하는 찬아 생일 많이 축하해
    찬이 덕에 더 좋은 날들을 보내게 된 것 같아
    앞으로도 이 자리에서 응원하고 사랑할게!
    작성자 아기공룡차니 작성시간 21.02.12
  • 생일축하해 우리막둥이🦦🦦 작성자 캐에에에럿 작성시간 21.02.12
  • 찬오빠 오늘 생일 축하해요:)
    쓴다는게 자꾸 늦어져서 늦어졌네요🙂
    오늘은 23번째 생일이네요 진짜 너무 축하해요:)
    오늘 브이라이브도 찾아와주고 오빠 생일인데도 불구하고
    저에게 너무 뜻깊었던 시간이였던 것같아요
    오빠가 오늘 받은거보다 준게 더 많은 거 같기도 했어요
    매번 좋은 모습으로 찾아와줄려고 노력해줘서 고마워요
    오빠가 노력하는 만큼보다 더 많이 노력하는 캐럿이 되도록 노력할께요:)
    오늘도 바쁜 시간 내줘서 브이라이브켜서 캐럿분들과 소통해줘서 고마워요
    그중하나인 캐럿이지만 이런 사소한거 같지만 사소하지 않은 것들이
    저한테 진짜 힘이 되고 한 마디 한 마디가 저를 웃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한 마디 한 마디 할 때 오빠가 웃을 때 저도 웃음이 나요 그때만큼은 누가 뭐래도 제가 진짜 행복하다는 거를 느끼는 것같아요
    제가 좋아하고 응원하는 사람이 있다는 거 자체가 행복한데 이렇게 라이브로 댓글도 남기면서 소통하니까 만나지는 못해도 정말 행복한 것같아요
    다음 생일에도 함께하자❤
    항상 고맙고 사랑해❤
    찬랑해❤
    언제나 세븐틴 곁에 있고 언제나 응원하고 언제나 아껴주는 캐럿이 될께요:)
    찬오빠 오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언제나 곁에 있을 수 많은 캐럿들중-
    작성자 세캐봉럿이들 작성시간 21.02.12 '찬오빠 오늘 생일 축'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우리 케이팝의 현재와 미래 디노야 생일 너무 너무 축하해요! 🎉🎂🎉 너의 열정은 항상 나를 놀라게했습니다 찬이 진짜 멋있는 사람이다 당신의 존재는 캐럿들에게 많은 흥분과 행복을 가져다줍니다 정말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 같이 가요 꼭 다시 만나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랄게요
    태어나줘서 고마워
    찬이해 ❤️🦦❤️

    캐럿💎

    #우리의_웃음은_디노야_생일축하해
    #KPOP_HISTORY_DINO_Day
    작성자 Tingg 작성시간 21.02.11 '우리 케이팝의 현재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우리 완벽한 다이아몬드막내 케이팝의 역사 현재와 미래다 이중찬 생일 넘넘 축하해!!🥳🎂💕귀여운 아기수달 막둥이🦦어뜩행~🦦이제 다 컸어ㅠㅠㅠ태어나줘서 매일매일 고마워요! 정말 고생많아쓰~네가 태어났을때 너의 웃음으로 세상이 더더~밝고 좋게 만들었다! 당신의 열정을 계속 추구하세요 내 삶의 동기가 되어줘서 정말 진심 고마워! 세상의 모든 행복을 기원합니당!! 차나 맛있는 밥 많이많이 먹어 잘 푹쉬여용 아프지말구 비타민 매일 먹구 건강행! 앞으로도 우리 막둥이의 길은 밝고 행복한 꽃길이길! 오래오래 함께가즈아아아! 차니는 역사를 만들기 위해 태어났다!
    차니해~💕
    작성자 빛난당근 작성시간 21.02.11 '우리 완벽한 다이아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생일축하해 디노야💗차니해💗 작성자 캐에에에럿 작성시간 21.02.11 '생일축하해 디노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사랑하는 찬오빠의 생일을 너무 축하해요! 항상 뭐든지 열심히하고 열정이넘치는 우리 막내오빠! 케이팝의 미래! 역사에 남을 아티스트! 반짝반짝 찬란하게 빛나는 우리의 멋진 가수! 생일 너무 축하해요 제가 오빠 18살때 좋아하기 시작했는데 어느덧 23살이네요 시간 진짜 빠르죠.. 오늘 오빠의 어릴적 사진도 보고 옛날 영상도 봤는데 우와 진짜 많은 시간이 흘렀구나 싶더라구요 오빠와 함께한 시간이 너무 즐거웠어러 빠르게 지나갔나봐요! 오빠 저는요 오빠의 존재자체로 얼마나 큰 힘을 얻는지 몰라요.. 진짜 항상 고마워요 모든.. 힘들었을텐데 힘들었던 시절 버텨줘서 고맙고,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오빠의 모든 것이 너무 기쁘고 벅차요.. 오빠가 열정 넘치는것도 좋고, 모든 배우려고 하는게 좋아요!항상 좋고 팬들한테 귀여운 이모티콘 듬뿍듬뿍 쓰며 예쁜 말 해주는것도 고마워요! 원래 오늘 그냥 그런 하루였을텐데 기쁜 하루로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오늘 미역국은 아까 안먹어다했죠! 미역국 먹구 밥도 많이 먹어요 오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가족분들하고 행복한 시간 보냈길바라요 오빠 이제 슬슬 내일이 다가오네요.. 마지막으로 생일축하해요💖💙💎 작성자 아보카솔 작성시간 21.02.11
  • 찬오빠 오늘 생일 축하해요:)
    쓴다는게 자꾸 늦어져서 늦어졌네요🙂
    오늘은 23번째 생일이네요 진짜 너무 축하해요:)
    오늘 브이라이브도 찾아와주고 오빠 생일인데도 불구하고
    저에게 너무 뜻깊었던 시간이였던 것같아요
    오빠가 오늘 받은거보다 준게 더 많은 거 같기도 했어요
    매번 좋은 모습으로 찾아와줄려고 노력해줘서 고마워요
    오빠가 노력하는 만큼보다 더 많이 노력하는 캐럿이 되도록 노력할께요:)
    오늘도 바쁜 시간 내줘서 브이라이브켜서 캐럿분들과 소통해줘서 고마워요
    그중하나인 캐럿이지만 이런 사소한거 같지만 사소하지 않은 것들이
    저한테 진짜 힘이 되고 한 마디 한 마디가 저를 웃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한 마디 한 마디 할 때 오빠가 웃을 때 저도 웃음이 나요 그때만큼은 누가 뭐래도 제가 진짜 행복하다는 거를 느끼는 것같아요
    제가 좋아하고 응원하는 사람이 있다는 거 자체가 행복한데 이렇게 라이브로 댓글도 남기면서 소통하니까 만나지는 못해도 정말 행복한 것같아요
    다음 생일에도 함께하자❤
    항상 고맙고 사랑해❤
    찬랑해❤
    언제나 세븐틴 곁에 있고 언제나 응원하고 언제나 아껴주는 캐럿이 될께요:)
    찬오빠 오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언제나 곁에 있을 수 많은 캐럿들중-
    작성자 세캐봉럿이들 작성시간 21.02.11 '찬오빠 오늘 생일 축'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차니해 사랑해 생일축하해❤️❤️❤️ 작성자 보보옥수 작성시간 21.02.11
  • 찬아, 소중한 우리 찬이 생일 행복하게 보냈는지 궁금하다 ㅎㅎ 이렇게 특별한 날이 되면 평소보다 더 많이 찬이 생각을 하게 되는데 오늘 하루 생각했던 찬이는 무대나 사소한 것이라도 뭐든 최고를 보여주려 노력하는 모습이 계속 생각났어 :D 뭐든 노력하는 찬이가 너무 너무 대단하고 고맙다고 생각했어 ㅎㅎ 노력하는 찬이 모습 보면서 즐거워 하기도 하고 어떨때는 위로가 되기도 하거든 :) 비록 지금은 찬이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직접 이야기하거나 소통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항상 어디선가 찬이를 응원하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항상 있다는 거 알아줬으면 좋겠어 :) 우리 막둥이 찬아 오늘 생일 정말 정말 축하하고 항상 찬이를 응원해🖤 찬이해 작성자 첫째부터막내 작성시간 21.02.11
  • 울 막둥아~ 생일 축하해 🎉
    #우리의_웃음은_디노야_생일축하해
    #kpop_future_dinoday
    #kpop_history_dino_day
    너가 있어서야 세븐틴이 빛나 찬아.
    輝이잖아
    네 웃음소리 나도 엄청 좋아행♡
    우리 막내는 12명의 형이 있고 건이도 있고 ㅎㅎ
    힘든 것도 많은데 너의 열과 사랑이 우리 캐럿과 세븐틴을 빛나게 해주는 너어엄넘 소중한 존재야
    찬이도 우리 멤버들도 행복만 가득하고 싶은데 언젠가 읽은 책에는 이런 말이 있었더라
    "행복만 느끼는 사람은 이상하다"고
    힘든 것도 화가 나는 것도 슬픈 것도 다 모여서야 행복을 느낄 수 있다고 지금 나는 생각해
    우리 캐럿이 못 보는 곳에서 일하고 우리에게 행복을 안겨줘서 고마워
    사랑해 찬랑해✨
    케이팝의 미래!! 이중찬!!!!!!!!
    작성자 윤성하 작성시간 21.02.11 '울 막둥아~ 생일 축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찬아~~ 생일 축하해~!!✨💞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다. 항상 고맙다 찬아. 감기 조심하고 마스크 쓰고 저는 항상 응원할거에요! 사랑해 찬아❤️ 보고싶다 작성자 SarahN 작성시간 21.02.11
  • 때로는 막둥같이 때로는 형같이 12명의 형들과 지내느라 하루하루 정신없을 수도 있지만 그만큼 즐거운 일도 가득하길 바랄게!! 생일축하해 찬아! 작성자 DAIENA 작성시간 21.02.11
  • 우리 귀여운 막내 찬아 생일 축하해!
    항상 건강하자
    찬랑해♥
    작성자 쫑쫑스타 작성시간 21.02.11
  • 찬오빠 생일축하해요!!🎂🎉❤️
    항상 건강 잘 챙기고 따숩게 입고 댕겨요!!
    많이 사랑하고 남은시간동안 즐거운 생일보내요🥰❤️
    작성자 오월이십육 작성시간 21.02.11 '찬오빠 생일축하해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언제나 빛날 찬이의 생일을 진심을 축하합니다 항상 디노오빠의 생일에는 캐럿들이랑 같이 보냈는데 이번에는 그러지 못해서 정말 아쉬워요 그래도 일찍이 생일 브이라이브도 해주고 우리 케이팝의 현재이자 미래인 디노오빠를 존경합니다 멋있어서 아주 반하다 못해 온 우주가 오빠 소유인거 같네요 열정이 넘치고 자신을 사랑하는 우리 세븐틴의 막내 디노이자 이찬오빠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언제나 밝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세븐틴 해주세요 99년생인데 6-7년차 아이돌 없습니다 너무 자랑스러워요 오빠가 17살일 때부터 23살이 될 때까지 저 또한 오빠랑 같이 자라서 올해 전 20살이 되었네요 시간 완전 빨리지나가서 놀라울 뿐입니다 저에게 좋은 영향을 많이 주시고 좋은 음악, 좋은 퍼포먼스로 기쁨과 행복을 줘서 감사합니다. 디노! 하면 danceology 아니겠습니까? 친구들에게 다 자랑하고 다닙니다 너무 멋있고 오빠의 성장기가 영상으로 담겨져 있다는 게 오빠에게도 발전의 도움이 될 것이고 캐럿들에게는 많은 영향을 주는 영상이기 때문이죠! 세븐틴에서 가끔은 제일 어른스러운 찬이오빠 태어나줘서 너무 고맙고 세븐틴으로 데뷔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우리 서로만 믿고가요 니내내니 차니해💖 작성자 아리콩 작성시간 21.02.1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