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디노♡ 생일축하합니다아-!!🎉🎉🎉🎂🎂 언제나 열정가득하고 사랑스러운 웃음을 짓는 찬아 생일축하해요!! 찬이는 막내라 그런가 항상 마음이 쓰여. 매번 흐믓하고 기특한 표정으로 바라보게 되는 것 같달까? 내가 가지지 못한 열정을 마구 뿜어내는 모습이 가끔은 부럽기도 하고, 매번 멋있고 대견해.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나에게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 오늘 하루, 누구보다 행복하길 바래.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으면 좋겠고, 생일축하도 많이많이 받았으면 좋겠다❤ 찬이가 나에게 힘이 되듯, 나의 존재가 찬이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래. 우리 오래오래 보자!!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생일축하하고!! 사랑해❤❤❤작성자매래랭작성시간21.02.11
우리 케이팝의 미래 찬오빠❤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항상 열심히 해주고,매번 열심히 노력해줘서 너무너무 고맙고💕 매번 소통도 열심히 해줘서 너무너무너무 고마워요😆 오늘 생일인데 맛있는 케잌이랑 음식 많이많이 먹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라요🙂❤ 그리고 항상 몸 건강 관리 잘 하구요ㅠㅠㅠ 아프면 안돠니까.....🥺 그럼 생일 정말정말 축하하고!! 항상 고맙고,사랑합니다🥰작성자세봉이세젤귀작성시간21.02.11
🎉생일축하해요 축하해요 찬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해요 축하해요 그대 나의 기쁨 태어나줘서 고마워 행복한 그대 미소가 나의 하루 때로는 지쳐 힘들겠지만 그대의 하루옆에 언제나 내가 있어줄게 사랑해요 생일축하해요 축하해요 찬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해요 축하해요 그대 나의기쁨 태어나줘서 고마워, 태어나줘서 고마워🎉🎉 찬아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찬이를 만난건 정말 행운이고 세븐틴을 만나 행복과 행운 모두 다 느낄수 있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 우리 찬이 오늘 하루 그 누구보다 가장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겠구 맛있는거 많이 먹구! 사랑하는 사람들고 좋은추억 쌓길바래💖💙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구 사랑해 찬아❤작성자소현쓰작성시간21.02.11이미지 확대
디노오빠 생일축하해요🎂 먼저 세븐틴의 막내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오빠의 댄솔로지 덕분에 항상 힐링하면서 에너지를 얻는 것 같아요😊 오늘 맛있는거 많이 먹고 행복 가득한 생일 보내요:) 앞으로도 더 많이 응원 할게요❤️ 생일축하해~~ #HAPPY_DINO_DAY #우리의_웃음은_디노야_생일축하해작성자천재작곡가우쥐작성시간21.02.11
2016년 12월에 입덕해서 찬이오빠의 생일을 축하해준지 어느덧 5년째되는데ㅎㅎ그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행복한 일들도 많았죠..!!힘들었을텐데 세븐틴의 막내로 늘 있어줘서, 캐럿들의 웃음이 되어줘서 너무 고마워요:)언제나 행복했고 앞으로도 행복할것같아요:)세븐틴 해줘서 세븐틴 막내 디노해줘서 이찬으로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요!!생일축하해!작성자록시_작성시간21.02.11
찬아 생일축하해❤️❤️ 요즘 일본 컴백 준비하고 있지? 비공개 스케줄도 많을거고 이렇게 바쁘게 열심히 일해주는 찬이 너무 멋지다👏👏 난 찬이가 말한 약속은 꼭 지켜줘서 너무 고마워 시간내서 브이앱 해주는 것도 너무 고맙고 캐럿들 위해 열심히 연구하고 노력하는 모습 정말 최고야👍 오늘 하루 맛난거 많이 먹고 행복하게 보내고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우리 빨리 상황이 좋아져서 직접 만났으면 좋겠다 찬아 해피벌쓰데이🥳작성자줄라이작성시간21.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