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_민규_생일축하한다는거야 #Our_Buddy_Mingyu_Day 민규오빠!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방금 퇴근해서 편지가 늦어졌지만 그래도 오늘은 정말 소중한 날이니까 꼭 쓰고싶었어요! 오빠는 많은 사람들에게 힘을 주고 행복을 주고 위로가 되어주는 정말 소중한 존재고 또 저에게도 그런 존재에요. 오빠를 처음 좋아했던 그 순간부터 지금까지 5년동안 단 한순간도 행복하지 않았던 적이 없었고 제 학창시절에 오빠가 있어서, 세븐틴이 있어서 큰 힘이 되었고 또 삶의 원동력이 되었어요. 지금도 마찬가지구요!ㅎㅎ 지금 누구보다 힘들겠지만 오빠가 괜찮아질 그때까지 돌아올 그때까지 언제가 되더라도 기다릴게요! 이렇게 오빠를 응원하는 캐럿들이 많으니까 건강 잘 챙기고 밥 잘 챙겨먹어야되요ㅠㅠ 그리고 오늘은 오빠가 제일 행복하게 보낸 날이었기를 바라요ㅎ 태어나줘서 고맙고 가수가 되어줘서 고맙고 세븐틴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많이 보고싶고...많이 사랑해요🥰🥰💕💕작성자세봉이보석작성시간21.04.06
사랑하는 민규 오빠!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예쁜 꽃이 피는 봄이 되었네요 봄이면 오빠의 생일이 있어서 그런가~?따뜻한 느낌만 드는게 아니라 항상 따뜻하고 예쁜 계절이라고 느끼는거 있죠~오빠가 태어난 좋은 계절이라 그런가봐요! 봄처럼 따뜻한 민규오빠:) 소중한 우리 오빠 오늘 생일이니까! 맛있는거 많이 먹었으면 좋겠어요 오빠 생일이라 그런가 덕분에 저까지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낸거 있죠~ 아직 하루가 지나가진 않았지만 맨날 피곤하고 힘들었는데 오늘은 그냥 기분이 계속 좋았던거같아요 오빠 덕분이에요 고마워요..너무너무 보고싶은데 잘 지내고 있어요? 잘 지내고 있으면 좋겠어요 나는 오빠 덕분에 행복하게 보내고 있으니까요 오늘 25번째 생일인데 미역국도 먹었으면 좋겠고 맛있는 밥도 많이 먹었으면 좋겠어요 아프지 말고 항상 응원해요 잠도 많이 자고 요새 날씨 좋으니까 창문도 내다보구요 꽃도 예쁘게 피었던데 구경도 하구요 오빠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찬 하루였으면 좋겠어요 전 원래 이런 표현 되게 서툰데 오빠덕분에 이런 표현 할 수 있게 된거같아요 오빠가 사랑이 넘치는 사랑이라... 오빠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생일축하해요💖💙💎작성자아보카솔작성시간21.04.06
Photographer, chef, artist, handy, MC... You’re actually someone who always gets what you want if you propose to get it ☺️💕!
Happy birthday to the member who made us clear that he was going to be 25 (on Korean age) this year by his weverse username 😂☺️, to the member who even being the smartest in certain areas also can be cutely clumsy in another areas 😂☺️, the member who “don’t give up” on anything 🏊🏻♂️😂☺️, and the member who is all a profesional photographer 📸😎🎊🥳🎂🎉🇵🇦!!!작성자MelZam작성시간21.04.06
#내사랑_민규야_생일축하한다는거야 오빠 안녕! 생일 축하해요🥳 오늘이 오빠 생일인데 오빠를 못봐서 좀 슬프지만! 보진 못해도 행복하게 생일을 보내고 있을 오빠를 생각하니까 기분이 좋아요😊 항상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오빠덕에 내가 항상 웃어요! 오빠가 저를 행복하게 만들어준 만큼 저도 오빠를 행복하게 해줄게요🥰🥰 앞으로 무슨일이 있어도 서로만 바라보면서 상처받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요 우리!! 생일 축하하고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우리 함께했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작성자쮼쮼아작성시간21.04.06이미지 확대
🎉사랑하는 민규오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잘 지내고 있어요? 얼른 올려야지 생각만 하다가 시험공부에 과제에 일이 많아 늦어버렸네요....! 오늘 하루만큼은 누구보다 행복하게 지내길 바래요.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도 받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웃을 일만 가득하길! 여러 상황들 때문에 만나지 못하는 기간이 길어지고 있지만 오빠를, 세븐틴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마음은 항상 그대로 아니 더 커진 것 같아요. 못 만나니 더 애틋해졌달까? 앞으로도 오래오래 이 마음 변치않고 함께할게요. 얼른 상황이 나아져서 보고싶네요. 다시 한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언제나 응원하고 사랑해요!!!!❤❤❤작성자매래랭작성시간21.04.06
민규야 생일 축하해~🥳 우리에게 밝은 모습과 웃는 모습으로 우리까지 웃게해줘서 고마워~ 좋은 생각 많이하고 맛있는 거 많이 먹어~^^ 건강 잘 챙기고 건강한 모습으로 우리와 함께 오래오래 행복한 시간 만들어가자~^^ 사랑해~❤작성자세봉이들힘내작성시간21.04.06이미지 확대
울 뀨오빠 생일너무너무축하해용 그리고 코로나19가 빨리끝나서 우리 얼굴보면서 함께하는 날을 시다리고 있어용 그러니까 얼굴보면서 함께하는 날까지 건강하게 세븐틴으로 있어주고 항상 캐럿옆에 있어줘용~^^ 사랑해용ㅎㅎㅎㅎ 🎂🎂💚💚❤❤💛💛💖💖작성자소중히작성시간21.04.06이미지 확대
민규오빠! 생일 정말로 축하해요~~짝짝짝 지금 캐럿된지 164일인데 1빼고 64거꾸로 읽으면 오빠생일 ㅎㅎ (너무 억지....) 계속해서 밍티쥬 해줘야 돼요!!! 빨리 돌아와서 얼굴을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다시 한번 오빠 생일 축하해요! Happy Birth Day 민규오빠! 사랑해요!작성자캐럿인디작성시간21.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