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오랜만에 참석했는데
오픈마인드님 허브삼프겹님등등
나를 너무 반갑게 맞이 해 주어서
진짜 친정간 느낌이 였습니다
10년도 넘는 이야기를 하니까
추억도 살아나고 ㅡㅎㅎ
언제가도 그자리를 말없이 지키고
계시는 여러분들이 있어 너무 기분
좋았고 즐거웠습니다 ~!!
앞으로는 자주 참석 하도록 노력
하겟습니다
다음검색
진짜오랜만에 참석했는데
오픈마인드님 허브삼프겹님등등
나를 너무 반갑게 맞이 해 주어서
진짜 친정간 느낌이 였습니다
10년도 넘는 이야기를 하니까
추억도 살아나고 ㅡㅎㅎ
언제가도 그자리를 말없이 지키고
계시는 여러분들이 있어 너무 기분
좋았고 즐거웠습니다 ~!!
앞으로는 자주 참석 하도록 노력
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