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둘레길 후기

해운대 수국 (오픈마인드님 리딩)

작성자꽃분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8

진짜오랜만에 참석했는데
오픈마인드님 허브삼프겹님등등
나를 너무 반갑게 맞이 해 주어서
진짜 친정간 느낌이 였습니다
10년도 넘는 이야기를 하니까
추억도 살아나고 ㅡㅎㅎ
언제가도 그자리를 말없이 지키고
계시는 여러분들이 있어 너무 기분
좋았고 즐거웠습니다 ~!!
앞으로는 자주 참석 하도록 노력
하겟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9 new 나뚜 반가워서 ㅡ
  • 작성자장원 | 작성시간 14:06 new 꽃분이님 처음뵈었지만
    반가웠습니다
    좋은길에서
    자주봐요!
  • 답댓글 작성자꽃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9 new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음만 S 라인 | 작성시간 16:09 new 어제 같이해서 감사 함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0 new
    저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