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둘레길 앨범

제414차 둘레길 "해운대 송림공원"수국축제1

작성자오픈마인드|작성시간26.06.22|조회수45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분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허브삼겹살(배 만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해도없이 사진 찍히기에 딱좋은 날씨 ㅎ ㅎ
    마인드님은 땀 줄~~~~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
    수고하셧습니다~~~
  • 작성자장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렌마에 만나서 그런지 너무반가웠습니다
    마인드님 멋진사진
    또하나에 추억으로
    잘 보관할께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주연 | 작성시간 26.06.22 new 비 온 뒤라 날씨도 시원하고 오랜만에 회원님들 뵈어 무척 반가웠어요.
    오픈님 수고 많으셨어요.

    꽃분이 언니 덕분에 점심 잘 먹었어요.
    무척 반가웠어요. 종종 예쁜 사진 담으러 오세요.
    장원님 감사해요.
    허브님 팥빙수 잘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허브삼겹살(배 만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주오세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