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1기방

7월 병동실습신청 받습니다.

작성자조교|작성시간26.06.22|조회수92 목록 댓글 11

안녕하세요.

7월 병동실습신청 댓글로 받겠습니다.

7월 부터는 일요일 제외한 공휴일에도 6명씩 실습 받기로 했습니다.

1일2일3일4일
6명6명6명6명
6일7일8일9일10일 11일
6명6명6명6명6명6명
13일14일15일16일17일18일
6명6명6명6명6명6명
20일21일22일23일24일25일
6명6명6명6명6명6명
27일28일29일30일31일
6명6명6명6명6명

 

실습은 선착순 신청이 아니며,

실습 가능 인원수를 초과하는 날은 멀리서 실습오시는 선생님들이나 실습수가 적으신 선생님을 배려하는 방향으로

작성할 예정이어서, 신청이 모두 반영되지 않더라도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실습은 1,1.5로 신청가능하시며, 각 실습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로 실습 시 실습시간]

1) 7시 20분~15시 30분

2) 8시 50분~17시

--> 두 시간대 중 편한 시간으로 실습하시면 됩니다. (추후 변동 있을 시 공지)


[1.5로 실습 시 실습시간]

1) 7시 20분~19시 30분


실습 가능하신 날짜와 1,1.5를 표시하셔서 댓글로 6월25일(목) 자정까지 댓글 달아주세요.
기한 내에 꼭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 이후 댓글작성, 수정, 연락하시면 빈 자리에만 들어 가실수 있습니다.

요일별로 골고루 신청 부탁드립니다.

1로 신청하시는 분은 몇시 출근인지(ex. D, S) 기재 부탁드립니다.

중간에 실습 못나가시는 날짜가 생기면 저한테 최대한 빨리 말씀해주셔야 다른 수련생님이 실습 나가실수 있으니
대표님 통해 연락하시거나 연구실(053-422-492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응창 | 작성시간 26.06.23 new 2,3,4,6,7,10,13,15,18,20,21,22,24,25,28,30,31 1.5일로 신청합니다
  • 작성자이지훈 | 작성시간 26.06.23 new 4,13,18,22,27 1.5로 신청합니다.
  • 작성자전미영 | 작성시간 26.06.23 new 4(D) 신청합니다
  • 작성자양지윤 | 작성시간 00:49 new 20, 27 / 1(S) 신청합니다.
  • 작성자임유리 | 작성시간 01:15 new 1(D): 4, 21, 28, 31
    1.5: 2, 16, 20 신청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