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쉼터

가장 큰 인생실패란 무엇일까?

작성자윤미진|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가장 큰 인생실패란 무엇일까?


게으른건지, 좋게 포장하면 느긋한건지
아무튼 실행하거나, 행동으로 옮기지 않은채
몸은 항상 편한것만을 쫒는다.

미련없는 세상이라, 
죽음은 두렵지 않을거 같이 느껴져도,
죽음직전에 후회할것은 분명하다.

자신의 생을 가치 있게 사는 사람은 
죽음을 막연히 두려워 하지 않는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유익한 일을 많이 하자.

죽음의 순간에 
나는 아무런 유익한 일을 하지 못했다고, 
후히하지 않도록.
그렇게 후회하는 것이 가장 두려운 것이다.

죽음은 가장큰 실패가 아니다.


자신이 할수 있는 유익한 일들을, 
단순히 게을러서,
귀찮아서 하지않고 죽는것이 가장 큰 실패다.

가장 큰 인생실패 란 아마도 그럴것 이다.

-좋은 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