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창호의 '기쁜 소식' 작성자정경숙1|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라가 망했으니누구누구 할 것 없이 한국인은 다 망국의 죄가 있소.[고도원의 아침편지] 안창호의 '기쁜 소식'나라가 망했으니 누구누구 할 것 없이 한국인은 다 망국의 죄가 있소. 나도 한국인이므로 내가 곧 망국한 죄인입니다. 그러나 어제 나라를 망하게 한 자는 곧 오늘 나라를 회복할 자입니다. 이제www.godowon.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