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의은총샘

[스크랩] 늘 기도하는 그대가 좋습니다.

작성자비비안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2

      늘 기도하는 그대가 좋습니다. 글/소금과 빛 늘 기도하는 그대의 모습이 좋습니다. 마음으로 간절히 주님을 향해 손을 모은 그 모습을 보면 가슴이 뭉클합니다. 기도는 인간의 힘이 아닌 주님의 도우심을 구하는 겸손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잠에서 깨어나 가장 먼저 손을 모으고 주님을 향해 감사를 하는 당신의 모습에서 알수 없는 신성함이 느껴집니다. 자신을 낮추고 주님을 높이며 다른 사람을 위해 간구의 기도를 하는 그대의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그런 그대를 볼때면 함께 기도하고 싶은 그런 마음이 솟아납니다. 기도는 사람의 마음을 맑게 정화시켜 줍니다. 하느님과의 대화를 하기 때문입니다. 늘 기도하는 그대의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일반인에게서 느낄 수없는 숭고한 아름다움이 전해집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사랑의 물망초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비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찬미예수님
  • 작성자향기빛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내 주위의
    조그만한 것에도
    소중히 여기는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