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니가 있어 참 좋다 작성자비비안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가 있어 참 좋다 비가 온다고 불쑥 찾아와 아메리카노 커피 한 잔 내밀며 “너랑 커피 한 잔하고 싶어서” 말하는 사람 보고 싶었다거나 문득 생각나서 얼굴이나 보고 가려 했다는 얘기보다 어깨 툭 치며 야 인마! 그냥 지나가다 들린 거야 내 친구 무탈한지 확인하고 갈려고... 무심하게 얘기하는 사람 알아 친구야 무뚝뚝한 그 말 속에 속 깊은 따스함이 담겨있다는 걸 늘 안부가 궁금했다는 걸 넌 그런 사람이야 가슴이 따뜻한 사람 호들갑스럽게 표현하지 않아도 나에게 깊은 여운을 주는 사람 조미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사랑의 물망초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빛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만들어갈 수 있는 날이고내일은 꿈과 희망이 있는 날입니다오늘도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비비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리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노력으로 아름답고 참 된 것들을차곡차곡 채워가는 것입니다.오늘도 상큼하게 나아가는 하루되세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