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윤슬이네 건강식탁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작성자23년생 박윤슬엄마|작성시간26.06.06|조회수117 목록 댓글 3

가장 좋아하는 야채는 뭐야 ?
“토마토!!!” 라고 외친 윤슬
(사실 그때그때마다 꽂히는 게 다름.)

🍅
6-8월 가장 맛있는
방울토마토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

일명

‘토마토 시금치 닭구이 덮밥‘




✅ 토마토 시금치 닭구이 덮밥 ✅
< 재료>
닭고기 부위 아무거나, 방울토마토, 시금치

<준비>
- 시금치, 방울토마토는
깨끗하게 씻은 후 썰어줘요.

<닭굽기>
- 팬에 올리브유
소금, 후추 0.5정도 뿌리고
잘 익혀줘요.

<시금치 토마토 소스>
- 닭고기 구웠던 팬에 방울토마토 넣어 볶아줘요.
(기호에따라 버터, 다진마늘 추가)
- 참치액 1 스푼, 알룰로스(또는 설탕) 1스푼, 토마토소스(또는 케첩) 1스푼 넣어 조금 볶다가 시금치 넣어 익혀줘요.
- 밥위에 올려 마무리해주세요.
(치즈추가가능!!)


아이와 어른이 같은 식탁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 !
부드러운 닭고기와 달콤한 토마토 덕분에 아이도 잘 먹고, 어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따로 음식을 준비하지 않아도
온 가족이 맛있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윤슬이네 맞춤 메뉴랍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경얼♡ | 작성시간 26.06.07 글만 보아도 정말 군침이 도네요👍👍 평소에 윤슬이가 야채를 잘 먹는 데는 다 이유가 있었나 봅니다😉❤️ 정성스러운 영상까지 제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윤슬이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23년생 박윤슬아빠 | 작성시간 26.06.07 윤슬윤담이 건강하게 쑥쑥 크자!!! 윤슬윤담이 엄마 화이팅!!!
  • 작성자26 지혜1 이서로 엄마 | 작성시간 26.06.10 윤슬이는 좋겠다 엄마가 이쁘고 요리도 잘해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