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2반 라율이네 건강식탁 레시피♡

작성자23년생하라율아빠|작성시간26.06.10|조회수65 목록 댓글 1

행복2반 라율이네 건강 식탁 레시피

안녕하세요
라율이네 건강식탁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신나게 견학 다녀온 라율이^^
집에 오자마자 직접 사 온
옥수수, 감자, 버섯, 상추를 소개하며
카레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카레 당첨!
라율이네 카레 소개해드릴게요😄

현미유를 두른 팬에
소고기 다짐육을 먼저 볶아줍니다.

그리고
아이에게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둔
감자와 양파를 넣어 볶아주세요

양파가 투명해지면
칼을 이용해 옥수수대를 따라
세로방향으로 썰어 알만 분리된 옥수수를
함께 볶아주세요.

그리고
물을 넣고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카레 가루를 넣어줍니다.

약불로 줄여
바닥에 눌러붙지 않게 잘 저어가며
뭉근하게 끓여주세요

그릇에 밥과 카레를 담아주고
잘게 썰어 현미유에 튀기듯 구운 팽이버섯을 토핑으로 올리면 완성입니다.

우리 가족이 먹을 재료를
직접 골라보는 체험학습을 통해
먹거리의 소중함을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경얼♡ | 작성시간 26.06.11 우와!! 옥수수카레라니 이름만 들어도 정말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라율이가 마지막 사진에서 엄지를 척~ 올린 걸 보니 진짜 최고의 맛이었나 봅니다. 멋진 레시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