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식사> 3조 & 6조 조인 (5/7 번개주간) 작성자18기 김윤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편작 번개주간을 맞아 5/7(목) 점심에 편작 3조 6조가 함께 조인 모임을 가졌습니다! 한의전 앞 정자에서 함께 피자를 먹었습니다~ 새로운 분들과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