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목) 점심에 편작 3조 네번째이자 마지막 모임을 가졌습니다!
열심히 참여해주신 조원분들 덕분에 이번 학기에도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었습니다ㅎㅎ
모두 감사드리고, 한 학기 고생 많으셨습니다~
방학 잘 보내시고 2학기 개강하면 다시 한번 모아보겠습니다!!
다음검색
6월 11일(목) 점심에 편작 3조 네번째이자 마지막 모임을 가졌습니다!
열심히 참여해주신 조원분들 덕분에 이번 학기에도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었습니다ㅎㅎ
모두 감사드리고, 한 학기 고생 많으셨습니다~
방학 잘 보내시고 2학기 개강하면 다시 한번 모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