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점심 식사> 3조 네번째 모임 (6/11)

작성자18기 김윤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6월 11일(목) 점심에 편작 3조 네번째이자 마지막 모임을 가졌습니다!

열심히 참여해주신 조원분들 덕분에 이번 학기에도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었습니다ㅎㅎ

모두 감사드리고, 한 학기 고생 많으셨습니다~

방학 잘 보내시고 2학기 개강하면 다시 한번 모아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