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쉬움이 남는 2차 멕시코전

작성자美林 / 임영석|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제대로 공을 잡지 못한 틈에 
우리도 슈팅을 시도했지만 
멕시코 골라인을 넘기는 데는 실패했습니다!
 
이후 라인을 내리고 수비에 집중한 멕시코의 철통 수비를 뚫는데 
실패하면서 0-1로 패배가 
그대로 확정

 

아쉬움이 남는 2차 멕시코전

올릴까? 말까??

망설이다가~

 

어처구니가 없는 일
키퍼가 나오면 그 뒤로 수비가 
들어가 대치를 해야지 놓친 볼을 어이가 없어라!
땅을 치고 울 일이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