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공을 잡지 못한 틈에
우리도 슈팅을 시도했지만
멕시코 골라인을 넘기는 데는 실패했습니다!
이후 라인을 내리고 수비에 집중한 멕시코의 철통 수비를 뚫는데
실패하면서 0-1로 패배가
그대로 확정
아쉬움이 남는 2차 멕시코전
올릴까? 말까??
망설이다가~
어처구니가 없는 일
키퍼가 나오면 그 뒤로 수비가
들어가 대치를 해야지 놓친 볼을 어이가 없어라!
땅을 치고 울 일이 아닌가요???
다음검색
제대로 공을 잡지 못한 틈에
우리도 슈팅을 시도했지만
멕시코 골라인을 넘기는 데는 실패했습니다!
이후 라인을 내리고 수비에 집중한 멕시코의 철통 수비를 뚫는데
실패하면서 0-1로 패배가
그대로 확정
아쉬움이 남는 2차 멕시코전
올릴까? 말까??
망설이다가~
어처구니가 없는 일
키퍼가 나오면 그 뒤로 수비가
들어가 대치를 해야지 놓친 볼을 어이가 없어라!
땅을 치고 울 일이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