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의 둘째 토요일 모아 산행에서

작성자美林 / 임영석|작성시간26.06.13|조회수11 목록 댓글 2

단체 사진 찍자마자 해산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아님 | 작성시간 26.06.14 친구들에 건강한 모습들 보고 있으니까 나도 환한 미소가 지어 집니다
    이렇게 사진을 보니까 언제나 영석 친구는 봉사 해 주어야 겠네요
    역시 사진이 달라요 수고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美林 / 임영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즐거웠던 둘째 토요 산행
    행복의 웃음꽃이 활짝
    나도 함께 찍어 달라
    카메라 교육에
    영만이에게
    맡겼더니
    헤매는
    모양도 웃는
    코미디 연출인가
    덕분에 또 ㅎ ㅎ ㅎ
    옆으로 쏠려 찍으니 어째
    몇 명은 어디로 날렸나 봐요?
    즐거움이 출렁출렁~
    덕분에 나도야
    몇 장 출현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