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발소 손님 - 유머글

작성자美林 / 임영석|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발소 손님 - 유머글

 

 

어느 날
꽃장수가 이발소에 왔어요.
이발을 하고는
얼마냐고 물었지요.


이발사는
이번 주는 마을을 위해 자선봉사를 하고 있어
돈을 안 받겠다고 했지요.


꽃장수는
즐거운 맘으로
이발소를 떠났어요.
다음 날 아침
이발사가 출근하니
꽃다발과 감사카드가 꽂혀 있었지요.


다음 날에는
경찰관이 왔어요.
이발사는
또 이번 주는
마을을 위해 자선봉사를
하고 있어
돈을 안 받겠다고 했지요.


경찰관은
즐거운 맘으로
이발소를 떠났어요.


다음 날 아침
이발사가 출근하니
도너츠 한 판과 감사카드가
꽂혀 있었지요.


다음 날에는
국회의원이 왔지요.
이발사는
또 이번 주는
마을을 위해 자선봉사를
하고 있어
돈을 안 받겠다고 했지요.


국회의원은 즐거운 맘으로

이발소를 떠났어요.
다음 날 아침
이발사가 출근하니
12명의 국회의원이
공짜 이발을 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지 않았겠어요?
ㅎ ㅎ ㅎ ㅋ ㅋ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