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차~15일차
역시 2주가 고비였습니다.아침에 눈을 떴는데 가법게 느껴집니자.(충혈정도는 여전)
의사샘도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소론도 6알정도로 기대했으나 1주일간 10알,그담주는 8알 이렇게 줄이자고 하시네요.이전에도 나을듯하다가 재발한 경험이 있어서 천천이 줄이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올해안에 다시 재발한다면 면역억제제를 사용해보자고하시네요.
그리고 담부턴 초기에 약하게 증상이 있어도 스테로이드를 많이 처방하는 방식이 효과적일거같다고 하시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