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상태는 눈부심,기상후 충혈 이외에는 다른증상은 없습니다.
다만 소론도에 의한 기력쇄진,수면장애등이 더 큰거 같습니다.
하루4알정도로 처방예상했지만 의사입장에서는 재발위험때문에 보수적인거 같습니다
21일부터 아무래도 몸이 더 힘들어져서 오전 4알로 자가처방해봅니다.일주일간 유지해보고 이후 2알로 줄여볼까 합니다.(의사처방은 8알->6알)
산동제도 1회였으나 중단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상태는 눈부심,기상후 충혈 이외에는 다른증상은 없습니다.
다만 소론도에 의한 기력쇄진,수면장애등이 더 큰거 같습니다.
하루4알정도로 처방예상했지만 의사입장에서는 재발위험때문에 보수적인거 같습니다
21일부터 아무래도 몸이 더 힘들어져서 오전 4알로 자가처방해봅니다.일주일간 유지해보고 이후 2알로 줄여볼까 합니다.(의사처방은 8알->6알)
산동제도 1회였으나 중단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