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생태교육원 그림책 선생님께서 오셔서 「미세미세한 맛 플라스프」 책을 읽어주셨어요. 책을 통해 미세플라스틱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우리 몸속에는 어떻게 들어올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답니다. 또한 미세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방법도 알아보며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배워보았어요. 이후에는 직접 분리수거 활동을 해보며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도 익혀보았답니다.
그리고 그동안 친구들과 함께 차곡차곡 모아둔 우유팩을 가지고 행정복지센터에 다녀왔어요. 우유팩을 휴지로 교환해 보며 재활용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경험해 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오늘도 환경을 생각하며 즐겁게 배우고 실천한 하루였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