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

충혼탑에 다녀왔어요~🙏

작성자박혜원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0

오늘은 우리 아이들과 함께 충혼탑에 다녀왔어요. 😊
충혼탑이 어떤 곳인지 알아보고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답니다. 아이들은 충혼탑을 둘러보며 주변 환경도 살펴보고, 질서를 지키며 견학에 즐겁게 참여했어요. 그리고 충혼탑 앞에서 묵념하는 시간을 가지며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해 보았고, 경건한 분위기 속에서 견학에 참여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답니다. 충혼탑에 새겨진 글귀와 모습을 살펴보며 우리가 지금 안전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는 시간을가져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