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

가정과 함께하는 "제로 플라스틱의 날" 챌린지

작성자주옥화 선생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89 목록 댓글 104

부모님과 함께하는 한 번의 실천이 오랫동안 기억될 소중한 배움이 됩니다.
제로 플라스틱의 날!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주은엄마 | 작성시간 26.06.20 최유미선생님 아니예요ㅠ주은이는 먹는걸 해주니까 잘 먹는거예요ㅠ 주아가 자~~알 먹죠^^
  • 작성자이주은엄마 | 작성시간 26.06.21 어김없이 찾아온 주자매 밥상~주말은 더 힘들지만 열심히 챙겨주는 밥상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주은엄마 | 작성시간 26.06.21 주아&주은이가(엄마도움) 틈틈히 만들어온 작품 마지막날 올려봅니다~(계란판,휴지심지)꿀벌집이예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이반강시유 | 작성시간 26.06.21 시유네👶🏻
    생활에서 특히 장보고나면 비닐류는 피하기가 힘든 것같아요... 재활용되기 바라는 마음으로 비닐류는 비닐끼리 모아 분리배출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남광숙선생님 | 작성시간 26.06.21 과일, 야채, 생필품 등 장보고 장바구니에 가득 담아 왔어요~
    당연히 해야하는 일들을 일주일 실천해보니 뭔가 뿌듯한 느낌 이었어요😁
    계속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