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함께하는 한 번의 실천이 오랫동안 기억될 소중한 배움이 됩니다.
제로 플라스틱의 날!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주은엄마 작성시간 26.06.20 최유미선생님 아니예요ㅠ주은이는 먹는걸 해주니까 잘 먹는거예요ㅠ 주아가 자~~알 먹죠^^
-
작성자송이반강시유 작성시간 26.06.21 시유네👶🏻
생활에서 특히 장보고나면 비닐류는 피하기가 힘든 것같아요... 재활용되기 바라는 마음으로 비닐류는 비닐끼리 모아 분리배출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남광숙선생님 작성시간 26.06.21 과일, 야채, 생필품 등 장보고 장바구니에 가득 담아 왔어요~
당연히 해야하는 일들을 일주일 실천해보니 뭔가 뿌듯한 느낌 이었어요😁
계속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 입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