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

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박혜원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0 목록 댓글 1

오늘은 시장에 다녀왔어요~!
시장에 도착해서 시장 곳곳을 둘러보며 어떤 물건을 판매 하는지 살펴 보았어요~!
과일. 생선. 옷 등 다양한 물건들을 보며 시장이 어떤 곳있지 알아보고 시장을 구경하며 장을 보러 오신 분들과 반갑게 인사도 하고 고소한 냄새가 나는 참기름 방앗간도 살펴 보았답니다~!

시장을 둘러 본 후에는 아이들과 함께 땅콩빵과 쑥떡을 구입해서 어린이집으로 돌아와서 점심을 먹고 난 후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호엄마 | 작성시간 26.06.16 오오 하늘반형님들 완전 재밌었겠는데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