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

1박2일 2일차

작성자박혜원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저녁에 푹 잠을 자고 상쾌하게 일어난 우리 하늘반 친구들! 😊 아침이 되자 스스로 자신이 잔 이불과 자리를 정리하고 옷도 갈아입으며 의젓한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
준비를 마친 후에는 시원한 아침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다녀왔어요. 산책을 마친 뒤에는 원장님께서 정성껏 준비해 주신 맛있는 아침 식사를 먹으며 하루를 힘차게 시작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