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형님들이 1박 2일 캠프 하는 날입니다~
지금쯤 우리 뽀시래기들이 여기저기 형님 따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겠지요? ㅎㅎ
포도들 미리 얘기라도 한듯~
분홍분홍!! 러블리한 복장으로 키.카에 다녀왔습니다🥰
스스로 트램폴린에서 균형을 잡아보고, 통통 미끄럼틀도 타보고요. 다양한 놀잇감을 탐색하며!! 이제 형님들이 하는건 다~~따라하는 키카를 즐길 수 있는 나이가 된것 같습니다ㅎㅎㅎ
이미 아시겠지만,, 제가 오른 발목 골절로 아이들과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발목 붓기가 좀 빠질때까지 감사한 휴식을 취하고 있어요. 자금도 포도들 사진 보며 무슨 놀이를 하는지, 표정은 어떤지 살펴보게됩니다.
우리 뽀시래기 포도들~~너무 보고싶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