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도반

형님따라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

작성자주옥화 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6 목록 댓글 2

오늘은 형님들이 1박 2일 캠프 하는 날입니다~
지금쯤 우리 뽀시래기들이 여기저기 형님 따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겠지요? ㅎㅎ

포도들 미리 얘기라도 한듯~
분홍분홍!! 러블리한 복장으로 키.카에 다녀왔습니다🥰
스스로 트램폴린에서 균형을 잡아보고, 통통 미끄럼틀도 타보고요. 다양한 놀잇감을 탐색하며!! 이제 형님들이 하는건 다~~따라하는 키카를 즐길 수 있는 나이가 된것 같습니다ㅎㅎㅎ

이미 아시겠지만,, 제가 오른 발목 골절로 아이들과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발목 붓기가 좀 빠질때까지 감사한 휴식을 취하고 있어요. 자금도 포도들 사진 보며 무슨 놀이를 하는지, 표정은 어떤지 살펴보게됩니다.

우리 뽀시래기 포도들~~너무 보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호엄마 | 작성시간 26.06.18 포도반 아기들 오늘 드레스코드 부농부농이였나봐여💕🩷
  • 답댓글 작성자주옥화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넘 귀엽지요? 영아반은 찐 사랑입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