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송이반

즐거움을 느껴요1

작성자남광숙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2

다양한 탐색놀이에 관심을 갖고 감각적 자극을 경험하며 즐거움을 느껴 보았어요~😊
동물 종이컵 쌓기와 동물 자동차를 밀고 끌며 온몸을 움직여 앞으로 나가니 해맑은 웃음 지었답니다~😉😁
물장난을 심하게 해서 장난감 씻어 보도록 준비해 주니 물만난 제비들 같았어요~😆❤️🩷
비가 와서 형님반 우산 쓰고 산책하는걸 보더니 나가고 싶어해 잠시 나가 빗소리도 들어보고 비리는 거 잠시 보다 얼른 들어왔더니 현관에서 한참 바라보다 우산펴 주니 금새 잊고 우산 탐색했답니다~
우산에서 까꿍놀이하니 손뼉치며 좋아하는 막둥이들 넘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우산에 관심은 많은데 아직도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우산이랍니다~~ㅠㅠ
지안이가 여행가서 시유가 혼자 놀며 심심해하고 자꾸 바깥으로 나가자고 했답니다
지진대피 훈련 연습하며 신이난 시유 얼굴엔 함박 웃음꽃이 😵 피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호엄마 | 작성시간 26.06.06 시유 이발했네! 지안이 월요일에 갈께^.^*
  • 답댓글 작성자송이반강시유 | 작성시간 26.06.12 지안이가 와서 행복한 시유입니당🥰 주말도 잘 보내고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